_

__ 마이너블루 강령
Since 2001.05 __
 
마이너블루 강령
공지사항
사기극
기억_
 
_

_

마이너블루는 메이저 레이블을 취급하지 않습니다. 원칙적으로 국내 라이센스 발매된 앨범에 대해서는 예외적인 경우를 제외하고 해당 음악 파일을 올리지 않는다는 것이 저희의 원칙입니다. 여기에는 물론 현재의 복잡한 법적 정치적 상황이 일차적으로 고려되었음을 부인할 수는 없습니다. 그러나 그밖에도 세상에는 상업적인 가치를 떠나 잘 팔리지는 않지만 갠지스의 모래알 만큼이나 많은 좋은 음악들이 있다는 마이너블루의 소박한 생각 때문이기도 합니다.

 

마이너블루의 장르 분류는 공식적인 것이 아닙니다. 따라서 어떤 곡들은 뉴에이지나 제3세계 음악이 아니라 재즈 또는 록이나 팝으로 분류되는 경우도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그 같은 첨예한 장르 의식은 실재로 음악을 듣는 데 별 도움이 되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세상에는 두 가지 장르의 음악만이 있다고 합니다. 내가 좋아하는 음악과 내가 싫어하는 음악입니다. 마이너블루의 뉴에이지와 제3세계 음악은 특정 장르에 구속되지 않는 자의적인 장르 개념입니다.

 

마이너블루의 모든 음악 파일은 64kbps wma로 인코딩되어 있습니다. mp3가 아닌 wma 포맷이지만 음질에 있어서는 일용하기에 가히 부족함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단, 탄노이 같은 엽기적인 시스템을 쓰고 계시는 경우는 물론 예외입니다.

 

마이너블루는 상업적인 사이트가 아니라 개인이 깨 팔아 운영하는 사이트입니다. 우리 모두 건강한 자유 민주주의를 수호합시다. 흡연은 폐암 등 각종 질병의 원인이 되며 특히 임신부와 청소년의 건강에 해롭습니다. 좌익용공사범 신고는 국가안전 기획부 또는 가까운 경찰서 및 군부대로. 쓰레기 분리수거를 생활화합시다.

 

방문자 수칙

1. 모든 방문자들은 필히 데이비드 달링의 페이지에 들러 마이너 블루 두 개의 버전을_모두 클릭하여 듣는다.

 

2. 본 사이트가 별로 마음에 들지 않는 방문자들은 그래도 양심상 데이비드 달링의 페 이지에 들러 최소한 타이틀곡인 마이너 블루 하나만은 듣고 나간다.

 

3. 쇼핑몰에 올리브유 사러 나왔다가 검색창에서 타이핑 미스 또는 마우스 오작동 등 부득이한 사유로 이곳에 들리게 된 방문자들은 투덜거리지 말고 일단 가게에 들어온 이상 껌 하나라도 팔아주고 간다는 측은지심을 발휘한다. 참고로 우리 가게에서는 데이비드 달링의 마이너 블루가 제일 싸다. 그런 뒤 까만 비닐 봉지에 담은 마이너 블루를 들고 유유히 검색창으로 돌아가 계속 올리브유를 사러 간다.

 

4. 방문자중 운영진의 직계인척이나 측근이 있을 시는 동원 가능한 모든 인맥을 포섭해서 본 사이트의 페이지뷰를 올리는데 일조한다. 조사하면 다 나오는 사실이므로 이로 인해 괜히 조직의 인내심에 딴지를 거는 무모한 일은 없기를 바란다.

 

4.1. [수정강령] 2002년 하반기를 기해 마이너블루는 과트래픽 문제로 인해 국내 4대 메이저 검색 엔진의 공식 홈페이지 등록을 모두 취소하고 지하 점조직 노선을 택하기로 최종 결정했습니다. 사이트 링크 및 소개를 자제해주시는 것은 물론 며느리와 내연의 관계에 있는 후라이팬 군에게도 마이너블루의 정체를 반드시, 기어이 숨겨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스트레이트한 머리카락이 보일까봐 저희도 눈물을 머금고 짧게 커트했습니다. 마이너블루는 살찐 펭귄이 되기를 원하지 않습니다.